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류동] 참치 리필 가성비 맛집 오류동 하나참치

by passion6 2023. 4. 19.
반응형


오류동 먹자골목에는 다양한 음식들을 판매하는데요 그래서 퇴근시간대가 되면 회사원들이 저녁 먹으러 자주 오고 회식을 하러도 자주 오는 곳입니다. 오늘은 오류동 먹자골목에 있는 하나참치를 방문했습니다.


오류동 먹자 골목에 여러 식당들이 있지만 문을 닫은 가게들 사이에서 오랫동안 영업을 하는곳인데요 그만큼 이곳이 인기가 있다는 증거이겠죠?





입구에 들어가면 이렇게 여러 테이블이 있습니다. 입구 크기에 비해서 안쪽까지 크게 있기 때문에 좌석은 많은편입니다. 테이블 뿐만 아니라 일식집 분위기 다운 다찌 좌석도 있습니다.




오늘 저희는 4명이 방문을 하였는데 워낙 사람들이 많이 방문을 하는곳이다 보니 미리 전화를 하고 예약을 했더니 룸으로 안내를 해주셨습니다. 항상 방문 할때마다 예약 없이 오면 테이블로 안내를 해주셨는데 예약을 해서 그런지 룸으로 안내를 해주시더라고요
조용한 곳에서 편하게 대화를 하고 싶으시다면 미리 예약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메뉴판에는 참치와 요리 주류들이 있습니다.
저희는 참치 기본으로 주문하였고 가격은 32,000원입니다. 그 외에 가격대가 다양하게 있으니 취향에 맞게 주문을 하면 될 것 같습니다.





김젓갈이라고 하는건데 저는 이번에 처음 먹어 보았는데 참치에 같이 먹으니 정말 잘어울리고 맛더라고요




처음에 죽이 나옵니다. 양은 적게 나오고 맛은 평범하고 저희는 참치를 먹기 위해 왔기 때문에 크게 맛있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연어무침입니다. 새콤달콤해서 입맛을 돋구는데 좋았습니다.



타코와사비는 배가 고파서 이미 섞은 후에 찍었는데 양이 마찬가지로 많은편은 아니었고 맛도 평범하였습니다.



어묵탕에는 유부도 많이 들어가 있는편이었고 우동면도 약간 들어 있습니다 따뜻한 국물이 필요했는데 딱 적절한때에 나와주었습니다.



버터로 구운 버섯입니다. 부드럽고 고소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고등어 무 조림도 나오는데 양은 많지 않고 맛을 보는정도의 양이 나왔습니다.



조개무침도 나오는데요 보기에는 작아보지만 생각보다 커서 한입에 넣어 먹으면 입 안이 가득차는것 깉더라고요



초밥은 회초밥은 나오지 않습니다 계란, 새우, 게맛살, 유부등의 초밥이 나오는데 밥이 생각 날때가 있는데 딱 좋더라고요




치즈 그라탕이 나옵니다 안에 와사비가 약간 들어가 있어서 느끼할수 있는 맛을 잡아 주어서 먹을때 맛있게 먹었습니다.



드디어 나온 참치 입니다. 직원분께서 갖다 주시면서 부위에 대한 설명을 해주십니다. 가장 기본으로 참치를 주문 하였는데 생각보다 부위도 다양하면서 싱싱해 보였습니다. 저희는 4명이 방문을 하였지만 3인으로 주문을 하였고 요리를 하나 주문 하였는데 3인으로도 양이 충분이 많아 보였습니다.



처음에 나왔던 김젓갈에 올려서도 먹어 보았습니다. 항상 참치를 먹을때 김에 간장과 와사비를 찍어 먹고는 하였는데 이렇게 김젓갈에 먹어보니 훨씬 더 맛있었고 참치와 잘 어울리는 조합이었습니다.



요리로 주문한 그라탕 입니다. 물론 기본으로 주문을 하여도 스끼다시에 포함이 되어 있지만 요리로 직접 주문을 또 따로 하니 스끼다시로 나오는것보다 잘 나오더라고요 크기도 더 크고 안에 먹을것도 훨씬 많이 들어있습니다.



참치를 금방 먹다보니 리필을 하였습니다. 참치집의 좋은점이죠 리필을 안해주시는 참치집도 있는데 32,000원이라는 가격이 리필까지 해주시니 가성비로 괜찮다는 생각이 들고 참치 맛도 굉장히 좋았습니다. 리필은 2번까지 가능해서 2번 모두 리필 하여 먹었습다.




리필받은 참치와 같이 먹기 위해 김젓갈도 조금 더 달라고 요청을 하였습니다. 방문을 하게 된다면 꼭 같이 드셔보는걸 추천합니다.



이후 매운탕과 새우, 고구마 튀김이 나와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양이 적다고 생각 하실수도 있는데 종류가 다양하다보니 다 먹고 나면 배부르다고 느끼실거에요 또 참치를 주문 할때 기본을 이용하신다면 저렴한 가격에 질도 괜찮아서 가성비로 즐기기에 아주 좋다고 생각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