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홍대] 홍대카페 갬성카페 공명 홍대점

by passion6 2023. 11. 23.
반응형

홍대에는 다양한 볼거리와 먹을거리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는 그중에서 카페에 가는 것을 좋아하는데 우연히 인테리어가 아늑하고 좋아 보이면서 커피도 맛있어 보이는 곳을 발견하여 방문을 하였습니다.




공명카페는 외관부터 눈에 띄는 것이 보이더라고요 붉은색 벽돌 여러 개를 이용하여 만들었고 주변 가게들에 비해서 색깔이 더욱 띄어서 그런지 한눈에 알아볼 수 있고 들어가는 입구부터 갬성있게 만들어서 당장이라도 들어가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밖에서 봤을 때도 테라스가 굉장히 넓어서 1층에 앉아서 먹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였고 뿐만 아니라 2층에도 테라스가 있어서 날씨만 좋다면 1층과 2층에서 먹으면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건물 내부에 들어가서 바라보는 바깥풍경입니다. 저는 평일 오후시간대에 가서 그런지 모두 실내에 있었는데 날씨가 좋은 날이거나 주말이라면 밖에 있는 테이블도 꽉 찰 것 같더라고요 이곳도 나름대로 테이블이 이쁘고 굉장히 분위기 좋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카페 내부에는 여러 가지 오브제를 이용해서 인테리어를 해놓았습니다. 건물 외벽의 빨간 벽돌과 어울리게 내부에도 우드형식으로 대부분 인테리어를 하였고 한쪽에는 책을 여러 권 놓아서 이것 또한 굉장히 인테리어적으로 잘 꾸며 놓았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창밖을 바라보면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자리가 있는데 햇살이 들어는 날에 앉아서 마신다면 정말 좋을 것 같더라고요 하지만 의자들이 고장이 났는지 고정이 되지 않아 불편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바로 뒤쪽 넓은 테이블에 앉아서 즐겼습니다.




메뉴는 카페 공명의 시그니처 메뉴를 먹었습니다. 공명라떼와 비스킷슈 두 가지를 먹었는데 평소에는 아메리카노를 즐겨 먹지만 가끔씩 크림이 듬뿍 들어간 음료나 디저트가 생각날 때가 있는데 그럴 때 딱 해결해 줄 수 있는 메뉴인 것 같았습니다. 공명라떼는 정말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났고 비스킷슈 또한 다른 도넛 먹는 것 보다도 더 많은 크림을 주시고 부드러우면서 빵 부분 역시 정말 맛이 있더라고요
이곳은 날씨 좋은 봄가을에 와도 좋지만 추운 겨울에도 정말 딱 어울리는 카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