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안리] 광안리 부산돼지국밥 맛집 수변최고 돼지국밥 민락본점

by passion6 2024. 2. 7.
반응형

부산에는 정말 맛있는 식당들이 많습니다. 흔히들 바닷가라 회나 조개구이등 주로 해산물을 찾아먹는데 부산이 또 돼지국밥이 유명해서 이번에 광안리에 방문을 하여 맛집인 수변최고 돼지국밥을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광안리 해수욕장에서는 약간 거리가 떨어져 있지만 충분히 방문을 하여 한끼를 맛있게 즐길수 있을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저는 주말에 방문을 하였는데 부산여행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들 이곳에 찾아서 드시는것 같더라고요 입구부터 사람들이 정말 많이 대기를 하는걸 볼수 있었습니다. 저는 테이블링을 통해서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하였는데 점심시간대에 예약을 하였는데 2시간 전부터 예약을 하고 들어갔던것 같습니다. 꼭!! 미리 테이블링을 통해서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해야할것 같습니다. 주말에는 특히 직접 현장가서 대기하기에는 너무 많은 인원이 있기 때문에 식사하기 어려울것 같습니다.

그만큼 수변최고 돼지국밥이 정말 맛집이라고 할 수 있겠죠

 

 

 

 

 

저는 부산 민락동 본점에 방문을 하였지만 부산곳곳에 다양한 체인점이 운영되고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드디어 2시간동안의 기다리다가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내부는 생각보다는 가게가 작은것같이 보였지만 정말 많은 테이블이 있었고 관리도 잘되어 있어서 청결하게 보였습니다. 메뉴판은 곳곳에 크게 있어 취향에 맞게 고르면 될것 같습니다. 저는 항정국밥과 고기국밥 두가지를 주문을 하였습니다.

 

 

 

 

 

누가 보더라도 정말 맛집이라는걸 알수 있듯이 많은 유명한분들이 다녀간 흔적들이 보입니다.

 

 

 

 

기본적인 반찬은 부추와 김치 등등 일반적인 국밥집에서 나오는 반찬들과 같습니다.

 

 

 

 

 

10분도 되지 않은 시간을 기다리니 바로 국밥을 주셨습니다. 그냥 보기에도 정말 양이 많아보이고 국물도 굉장히 걸죽해보였습니다. 부산역 근처에서 먹던 돼지국밥 보다 더 국물이 진해보였고 고기의 양도 훨씬 많이 주시는것 같더라고요

 

 

 

 

 

국밥위에 있는 다데기와 부추를 넣고 섞어보니 정말 더 맛있게 보이더라고요 부추는 넉넉히 넣어도 맛있으니 충분히 넣으셔도 될것 같습니다. 섞으면서 국밥밑에 가라앉아 있던 고기들이 더 있어서 국밥 한그릇으로 충분하게 양이 찰것 같더라고요 국물을 직접 맛보니 보는것만큼이나 굉장히 걸죽하였고 간도 적당히 있기 때문에 따로 새우젓을 넣지 않아도 맛있었고 다데기도 매운맛은 아니니 매운걸 드시지 못하시는분들도 국밥안에 들어있는 다데기를 다 섞어도 괜찮습니다.

국밥 한그릇만으로 양이 많고 고기도 정말 너무 많이 들어 있어서 고기를 따로 시키지 않으셔도 될것 같습니다.

 

 

 

 

정말 맛있게 먹고 나와서 보니 택배로도 돼지국밥을 맛볼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국밥은 최소 4개 이상부터 배달이 가능하고 택배비는 별도라고 합니다. 국밥의 종류는 한가지씩 각각 주문하셔도 됩니다. 수변최고 돼지국밥을 드시고 맛있게 드셨다면 택배로도 주문하여 먹어도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